캄피오네!

원제 カンピオーネ! ~まつろわぬ神々と神殺しの魔王~

원작 타케즈키 조

감독 쿠사카와 케이조

각본 하나다 쥬키

캐릭터 디자인 이시카와 마사카즈

음악 카토 타츠야

제작사 디오미디어

장르 학원, 하렘, 먼치킨, 능력

분류 TV Series

키워드 Campione!

제작국가 일본

방영일 2012.07.06 23:30 (금)

등급 15

총화수 13

공식홈페이지 http://www.campi-anime.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campi_anime

이탈리아·사르데이냐섬에 내려선 소년·구사나기호당.
그는 조부의 사용으로서 이상한 석판 「프로메테우스비급」을 신고에 방문했던 것이다.
거기에 진홍의 드레스의 미소녀 애리카·브랑 델리가 나타나 석판을 건네주도록 요구하여 두 명이 말다툼 하는 중, 갑자기 포 사납게 울부짖어가 올라, 신화로부터 빠져 나간 것 같은 거대한 멧돼지가 출현한다! 날뛰는 멧돼지를 앞에 두고 절체절명의 호당들! 거기에 이번은 거대한 회오리가 발생해, 멧돼지를 지워 없애 버렸다.
망연으로 하는 호당에 애리카는, 그들이 재액을 가져오는 「신」이며, 석판은 그 인연의 마술서인 것을 고한다.
그리고 억지로 호당의 여로에의 동행을 결정하는 것에서 만났다…!
  • 쿠사나기 고도
    신을 살해하고 그 권능을 찬탈하여 실제하는 마왕 '캄피오네'의 이름을 거머쥔 평범하고싶은 16세 남성. 평소는 특별할 것 없는 어디에나 있을법한 고등학생으로 언제나 정상적인 것을 선호하고 다투기 보다는 우선 대화로 해결하려는등 평화주의를 외치고 있지만, 막상 승패가 걸린 일을 눈앞에 두면 사람이 바뀐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온갖 비겁,치사한 짓을 서슴치 않으며 마치 사람이 바뀐듯 '승
    log
  • 에리카 브랜델리
    에리카 브랜델리 (ERIKA BLANDERII)|エリカ・ブランデッリ
    CV : 히카사 요코 (HIKASA YOKO)|日笠陽子 (ひかさようこ)
    유럽주를 무대로 하는 템플기사단의 후예 '적동흑십자'의 일원이며, 조직을 대표하는 자리인 '대기사' 동시에'붉은악마(디아블로롯소)"의 이명을 가지는 여기사. 고도가 우르스라그나를 살해하는 자리에 있었으며 이를 계기로 사랑에 빠진다. 이후 고도의 애인을 자칭, 사랑을 밀어부치며 대쉬중. 신,마왕(캄피오네),신수,마물,괴수,등등 조용히 평범하게 살고 싶어하는 고도에게 온갖 재난을
    log
  • 마리야 유리
    CV : 하나자와 카나 (HANAZAWA KANA)|花澤香菜 (はなざわかな)
    일본 전래의 술사인 미코(무녀)중에서도 오랜 전통을 가진 집단, 히메미코(희무녀)의 한사람으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희긔한 능력인 '영시'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영시능력자 중에서도 빼어나게 높은 능력자. 순진,무구,청순,가련,고결, 등등 완전무결한 좋은집안 아가씨. 잔소리가 심하고, 분위기를 읽는 능력이 좀 떨어지지만 본성은 순종적이고, 부끄러움을 잘 탄다. 에리카,리리아나 등이 서구적인 방법으로 고도에게 대
    log
  • 리리아나 크란차르
    리리아나 크란차르 (LILIANA KRANICHAR)|リリアナ・クラニチャール
    CV : 키타무라 에리 (KITAMURA ERI)|喜多村英梨 (きたむらえり)
    유럽주를 무대로 하는 템플기사단의 후예, '청동흑십자'의 대기사이며 동시에 진정한 '마녀'로 동년배의 적수는 오로지 에리카 정도. 다만 에리카는 '여자 마법사' 이고 리리아나는 진정한'마녀'이므로 마법쪽에선 에리카를 능가한다. 약간 딱딱한 성격으로 오로지 기사의 길을 추구하는 올곶은 성격으로 요정같은 외모, 놀라운 실력 등등 에리카와 쌍벽을 이루지만, 이 성격 덕분
    log
  • 세이류인 에나
    유서깊은 능력자 집단인 히메미코의 필두(대장격). 아메노무라쿠모노츠루기(쿠사나기노츠루기)를 들고다니는 낙천적인 여자아이. 출신은 유리조차도 올려다볼 양가의규수임에도 불구하고 천진난만, 그야말로 야생아이다. 놀라운 운동신경,청력,완력등 초능력에 가까운 신체능력을지녔으며 무녀로서의 능력 또한 히메미코 필두의 자리에 부끄럽지 않다. 아메노무라쿠모노츠루기에 휘둘리다 고도에게 구해진다. 이후 '고도의 여자'를 자칭하며 그
    log
  • 아테나
    CV : 오구라 유이 (OGURA YUI)|小倉唯 (おぐらゆい)
    따르지 않는 신의 속성으로 지상에 강림하였으며, 10대 초반의 연령으로 보이는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등장하지만, 힘을 되찾은 뒤로 전력을 다해 싸울 때는 10대 후반의 소녀가 되어 고도와 동갑 내지는 살짝 연상의 모습으로도 바뀐다. 하지만 보통 때는 꼬마의 모습이 편하기에 주로 그 상태로 지내고 있다.
    log
  • 아마카스 토우마
    정사편찬위원회 소속의 에이전트. 닌자의 후예로, 별로 믿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는 외모와는 달리 실력은 매우 뛰어나다. 상사인 사야노미야 카오루와 함께 일본에서 벌어지는 대부분의 에피소드에 모습을 드러내는 준 레귤러 멤버. 고도 일행이 일본에 있을 때는 사실상 전속에 가깝게 붙어서 활약하기 때문에 출연빈도가 매우 높다. 애니메이션 선행 드라마CD에 주요인물 5인 이외에 유일하게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중증 오타쿠라 육응화와 의외로 죽이 잘 맞는다
    log
  • 쿠사나기 시즈카
    주인공 쿠사나기 고도의 두 살 연하의 여동생. 고도와 같은 학교의 중등부 3학년에 재적 중이며, 마리야 유리와는 같은 다도부에 소속되어 있다. 마술이나 신과의 싸움 등에 전혀 관계 없는 일반인으로 고도가 보내는 일상의 상징이기도 하다. 언제나 머리에 매달고 있는 두 개의 만두모양 머리장식이 포인트.
    log
  • 루크레치아 졸라
    '사르데냐의 마녀'로서 이름을 널리 알린 최상위 클래스의 마술사. 고도의 조부인 이치로의 옛 친구로, 그와 동년배 내지 그 위의 연령임에도 불구하고 20대 후반의 고혹적인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고도의 현지처를 자칭하며 순진한 유리를 속여 고도가 곤란해하는 것을 즐긴다. 과거 신조 귀네비어와 함께 최후의 왕에 대해 연구했던 경력이 있다.
    log
  • 베레스라그나
    CV : 미나가와 쥰코 (MINAGAWA JUNKO)|皆川純子 (みながわじゅんこ)
    천공의 신 바루나(=아후라마즈다)와 계약의 신 미트라의 2대 주신이 군림했던 페르시아 만신전에서는 미트라 직속의 군신이었다. 조로아스터교 시절에도 유일한 주신으로 숭배된 아후라마즈다 바로 아래에 광명신으로서 미트라가 남아있었던 덕분에, 그 휘하의 신적 존재로 여겨졌으나 사실상 이 시기에는 신이라기보다 미트라의 권능 중 하나 정도로 여겨졌다.
    log
  • 멜카르트
    멜카르트 (MELQART)|メルカルト
    작중 설명에 따르면 오리엔트의 신 '바알' 이 사르데냐 섬에서 멜카르트가 되어 숭배되었다고 함. 고도와 동맹을 맺어 멜카르트가 힘이 되어준다.
    log
  • 아리안나 하야마 아리알디
    아리안나 하야마 아리알디 (ARIANNA HAYAMA AGLIARDI)|アリアンナ・ハヤマ・アリアルディ
    적동흑십자에 소속되어 있지만 검과 마술의 재능은 전무한 편이라, 에리카의 직속 부하 겸 시종 겸 메이드로 활약하고 있다. 밝고 상냥하고 순수하고 성실하며 가사에 두루 능한 좋은 사람이지만, 대실패가 잦고 특히 끓는 요리와 운전 실력만큼은 정말로 괴멸적이다.
    log
  • 판도라
    판도라 (PANDORA)|パンドラ
    통칭 재앙과 한 움큼의 희망을 부여하는 마녀, 내지 모든 것을 가져다주는 마녀. 원전은 당연하지만 그리스 신화 속의 판도라로, 판도라의 상자 속에 남아있던 희망을 캄피오네로 치환한 듯 하다. 에피메테우스의 아내인 여신으로 남편과 합작으로 인간이 신을 죽였을 때 신살자, 캄피오네로서 전생하는 시스템을 만들어낸 장본인. 캄피오네가 새롭게 탄생할 때 지상에 강림하는 경우가 있지만 보통 때는 캄피오네 시스템의 총 책임자로서 인간은 유계 내지 아스트랄계
    log
  • 보반 후작
    보반 후작 (SASHA DEJANSTAHL VOBAN)|サーシャ・デヤンスタール・ヴォバン
    캄피오네들 중에서도 사악하기로는 가히 첫손가락에 꼽히는 인물이다. 금세기의 다른 캄피오네가 정의감에 불타거나, 탐색과 모험에 관심이 있거나, 혹은 검과 결투 외에는 머릿 속에 아무 생각이 없는 등 이레귤러적인 인물이 많지만 보번만큼은 캄피오네의 본래 의미인 마왕에 한없이 가깝다. 사람을 장난삼아 죽이는 것은 기본이고, 도시 하나를 날려버리는 만행도 서슴치 않는 그야말로 최흉의 마왕. 19세기 출생으로 약 300세에 가까우며, 라호 교주와 아이샤
    log
  • 살바토레 도니
    살바토레 도니 (SALVATORE DONNIE)|サルヴァトーレドニー
    이탈리아의 캄피오네이며 고도 인생 최대의 웬수 쿠사나기 고도가 우르스라그나를 죽이고 그 권능을 찬탈하기 전에는, 가장 젊은 캄피오네였던 24세의 미청년. 세리에A 팬인 작가의 특성상 이 인물의 이름은 아탈란타, 삼프도리아 등을 거쳤으며 2002 한일 월드컵에 이탈리아 국가대표로 참가한 미드필더 크리스티아노 도니에서 따왔을 것으로 추정 성격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바보, 멍청이, 얼간이, 걸어다니는 화약고 등. 쉽게 말해 무슨 짓을 저지
    log
  • 페르세우스
    신화에서는 아테나의 수호를 받아 메두사를 사냥한 그리스의 대영웅이었지만, 이 작품에서는 강철의 속성을 가진 영웅신으로서 용과 뱀을 사냥하는 사냥꾼의 속성을 가지고 있기에 아테나와는 서로 천적 관계. 소지하고 있는 또다른 신격의 능력을 통해 쿠사나기 고도의 우르스라그나의 권능을 봉인하였다. 우르스라그나의 권능 중에 멧돼지 봉인 시에 사용한 주문은 다음과 같다. 빛나는 태양을 섬긴 승리의 화신이여 검을 버리고 무릎을 꿇어라!
    log
  • 카렌 얀클로프스키
    카렌 얀클로프스키 (KAREN CORDE DE SKI YANKEUL)|カレンヤンクルロープスキー
    청동흑십자에 소속되어 있는 견습 마술사이자 릴리아나의 시녀. 14세로 시즈카와 동갑이지만, 그 정체는 복흑에 소악마. 성격적으로 에리카와 많이 닮아있어, 순진하고 헛점이 많은 여주인 릴리아나를 교묘하게 농락하며 가지고 노는 경향이 있다. 에리카와 결탁하여 릴리아나의 부끄러운 개인정보를 마구 팔아넘기고, 에리카는 그걸 가지고 릴리아나를 손에 쥐고 흔드는 악순환이 계속된다
    log
  • 하야스사노오노미코토
    하야스사노오노미코토 (HAYA SUSANOO-NO-MIKOTO)|ハヤテのスサノヲノミコト
    존칭 : 스사노오 전직 따르지 않는 신. 현재는 날뛰는 것에도 지쳐버려 유계에 은거 중이며, 때문에 따르지 않는 신 특유의 광기는 거의 사라진 편. 최후의 왕의 부활을 막기 위해 암약한 장본인이며 현재는 정사편찬위원회의 뒷배로서 활약하고 있다. 세이슈인 에나의 수호신이지만 그녀의 골칫덩이 성격에는 골머리를 앓는 듯. 결과적으로 고도에게 무녀와 검을 홀라당 다 뺏기고 인간계의 조직까지도 넘어갈 상황이긴 한데 크게 신경은 쓰지 않는 듯한 태도
    log
  • 메티스
    또 하나의 아테나. 제우스의 첫 번째 처로 아테나의 어머니.
    log
  • 골렘
    골렘 (GOLEM)|ゴーレム
    log
에피소드 [에피소드 등록]
1 시작의 이야기 2012-07-06
2 임금님이 있는 풍경 2012-07-13
3 멀리서 적이 온다 2012-07-20
4 받들지 않는 아테나 2012-07-27
5 좋은 날이 아닌 나날 2012-08-03
6 왕들의 대화 2012-08-10
7 바람이여,비여,늑대여 2012-08-17
8 영웅 방문 2012-08-24
9 행방불명 임금님들 2012-08-31
10 난폭한 마왕, 태양의 용사 2012-09-07
11 큰칼의 무녀 2012-09-15
12 아무노무라쿠모의 검 2012-09-22
13 신을 죽이는 자의 이야기 2012-09-29
스틸 컷 [스틸 컷 등록]
명대사 [명대사 등록]
관련도서
    관련도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