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アキカン!

감독 히마키 유지

각본 코야스 히데아키

캐릭터 디자인 타나카 료

음악 마츠다 아키토

제작사 브레인즈 베이스

장르 코미디, 능력

분류 TV Series

키워드 Akikan

제작국가 일본

방영일 2009.12.22

등급 15

총화수 12

공식홈페이지 http://www.melomelomelon.com/

공식트위터

버리는 시대로부터 재이용하는 시대에.
그리고 시대는 진화해, 소중히 보관해 사랑 나오는 시대가 왔던 것이다!거기에는, 그것까지 불필요한 취급을 하셔 버리고 있던 아키칸의 안타까운 구상이 담겨져 있다.
내용의 쥬스를 다 마셔 버리면 이미 자신은 불필요.
그렇지만 그런 것은 이약! 쥬스를다 마셔도 언제까지나 자신을 소중히 해 주었으면 한다.
그 구상이 어느덧 아키칸을 가릿슈(소녀화) 시킨--.
한편, 아키칸 수집벽이 있는, 보통 같고 여러가지 조금 바뀐 사내 아이가 있었다.
이름은 대지 카켈.
호기심의 왕성한 년경의 그는 어느날, 멜론 소다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완수한다.
프르타브를 당겨, 립에 입을 댄다.
따라지는 쥬스는 키스의 맛!?그리고 아키칸은 아름다운 소녀의 모습으로 변신했다!"가릿슈"(소녀화)로 불리는 의식에 의해서 성립한 아키칸과 오너의 관계.
카켈의아키칸은 멜론 소다였던 일로부터, 멜론 이라고 명명되고, 카켈과의 금단의(?) 동거생활이 시작되었다···→입맞춤해 내용의 쥬스를 마시면 여자 아이에게! 귀의 프르타브를 당기면 원의 캔에!!게다가 외로움을 잘타는 사람의 멜론은 매일 쥬스를 마시면 좋겠다고 졸라 온다.
그 거 즉 매일그녀와 키스를 하는 것으로, 이건, 오너에 있어서는 견딜 수 없다!→마시면 버려지는 존재로부터, 언제나 곁에 놓아두고 싶은 중요한 존재에.
하지만, 아키칸에도 스틸캔과 알루미늄캔의 사이에서의 존속을 건 장렬한 싸움"아키칸·에레크트"가기다리고 있었다.
→카켈의 소꿉 친구, 천공절친숙함을 시작해 개성적으로 매력적인 캐릭터가 차례차례로 등장.
카켈에 은밀하게 구상을 댄데 같아 보여와 멜론의 사랑의 삼각 관계(?)에도 주목!!○감독에게는, 「그것 가라!호빵맨 다해 일 해 두근거려 댄싱」의 날권유지,시리즈 구성에 「오늘의 5의 2」 「미나미케」의 각본, 코야스 히데아키, 캐릭터 디자인·작화 감독에게다나카 료가 집결!애니메이션 제작은 「인가!」 「다홍색」 「나쓰메 우인장」의 브레인즈·베이스가 담당!메로메로메론!멜론이 주창하는 마법의 주문은, 오너와 아키칸(카켈과 멜론)의 러브&쥬
에피소드 [에피소드 등록]
에피소드를 등록하여주세요.
스틸 컷 [스틸 컷 등록]
명대사 [명대사 등록]
관련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