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레나이

원제

원작 카타야마 켄타로

감독 마츠오 코우

각본 마츠오 코우

캐릭터 디자인 후지준, 이시이 쿠미

음악 무라마츠 켄

제작사 브레인즈 베이스

장르 드라마, 미스테리

분류 TV Series

키워드

제작국가 일본

방영일 2008.04.04

등급 12

총화수 12

공식홈페이지 http://www.samidareso.com/

공식트위터

해결사로 돈을 벌고있는 쿠레나이 신쿠로는 어느날 특별한 일을 맡게된다.
 그일은 대재발가인 쿠호인가의 무라사키라는 7살 어린 소녀를 지키는일.
 쿠호인가에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신쿠로는 이일로 쿠호인가의 전통을 알게된다.
 그 전통은 근친상간에쓰는 여자는 애기를 낳고 바깥세상과 단절된채 죽을때까지 방안에서 살아야한다는것.
 그 사실을 알고 신쿠로는 무라사키를 구해주기로 결심하고 그런 무라사키도 쿠호인가의 전통에 맞서기로한다.
  • 쿠레나이 신쿠로
    CV : 사와시로 미유키 (SAWASHIRO MIYUKI)|沢城みゆき (さわしろみゆき)
    16세. 세이료(星領) 학원 1학년 1반. 사미자레장 5호실에서 하숙한다. 식사는 냉동식품이나 인스턴트가 많다. 작 중 가장 노력하여 만든 식사는 전골이나 카레 정도. 원작만큼 가사가 출중하지는 못하다. 독립된 해결사는 아니고, 쥬자와의 일을 맡아 해결하는 제자 비슷한 위치. 일반인보다 강하긴 하지만 그냥 숙련된 무투가 정도. 라고 해도 야쿠자 몇명 정도는 뿔을 뽑지 않은 채로도 충분히 상대할 수 있다.
    log
  • 쿠호인 무라사키
    오모테고산케중 하나이자 세계굴지의 재벌인 쿠호인가의 따님. 세간에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호적에도 등록되어 있지 않다. 나이는 7살. 일견 건방지고 세상물정 모르는 아가씨속성의 소녀로 보이나,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며, 자신이 잘못한 것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사과하고 뉘우치는 올바른 품성을 지니고 있다. 아직 7살임에도 불구하고 히라가나와 카타카나는 마스터했다고 한다
    log
  • 호우즈키 유우노
    세이료(星領)학원 2학년. 17세. 우라쥬산케 중 하나인 호즈키 가 당주인 호즈키 호오센의 손녀이며 호즈키류 차기 후계자이다. 자신을 단련하고자 호즈키류에 입문했던 쿠레나이 신쿠로에게 있어서 누님같은 존재이다. 학원 내에서의 평가는 팔방미인에,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데다가, 남학생들의 평가는 사전에서 야마토 나데시코를 찾으면 '호즈키 유노를 의미함'이라고 한다.
    log
  • 무라카미 긴코
    세이료(星領)학원 1학년 1반 16세. 쿠레나이 신쿠로와는 유치원 때부터 알아온 소꿉친구이며, 유일한 친구. 그리고 안경소녀이며 쿨뷰티인 척 하는 츤데레다. 좋아하는 건 단팥빵. 아침에 제일 먼저 학교에 등교해서 아침식사로 먹고 있다. 때로는 신쿠로가 사오기도 하는 모양. 클래스 내에서는 제일 마른 몸을 지녔으며, 자신도 그 빈약한 몸매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듯 하다. 먹는 양을 늘리고 있지만 살은 거의 찌지 않나보다.
    log
  • 무토 타마키
    사미다레장의 주민중 한명으로 6호실에 거주중. 사미다레장에 거주하는 인물들이 다 그렇듯이 어째서 그곳에 거주하고 있는지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옆 방에 살고 있는 술을 좋아하는 미인 여대생 누님이란 설정으로 으레 그렇듯 색기담당이어야 할 캐릭터일텐데, 만년 트레이닝복에 자다 일어난 머리, 거기에 나막신이라는 길바닥에서나 볼 수 있는 홈리스같은 차림.
    log
  • 야미에
    사미다레장의 주민중 한 사람으로써 4호실에 거주하고 있으며, 이 여관의 인물들이 다 그렇듯 이곳에 거주하고 있는 이유는 알 수 없다. 외모는 꽤 미인인듯이 묘사되나 마녀를 연상시키는 온통 검은 색으로 무장한 옷차림에 연극하는 듯한 특이한 말투로 미스테리어스한 분위기를 풍기는데, 그래서인지 일명 '사미다레장의 지박령'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쥬자와 베니카와 구면인 것 같아 더욱 더 수수께끼인 인물.
    log
  • 쥬자와 베니카
    세계 톱클래스의 해결사. 작중 묘사를 보면 권총 한자루 들고 인질극을 벌이는 테러집단을 털어버린다. 외견 또한 어지간한 모델은 맨발로 도망갈 정도의 미모와 프로포션을 소유한 누님. 쿠레나이 신쿠로의 목숨을 구한 은인이자, 신쿠로를 호즈키가에 맡겨 해결사에의 길로 이끌어준 대선배격 인물. 신쿠로는 납치집단을 단숨에 일소해버린 그녀의 압도적인 힘을 동경하여 해결사가 되기로 결심했다.
    log
  • 이누즈카 야요이
    베니카의 부하로서 그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대대로 오래된 닌자가문 출신이다. 무라사키가 사미다레 장에 들어가고 난 뒤부터 항상 신쿠로와 무라사키를 감시하고 있다. 신쿠로의 방식이 마음에 안 드는지 늘 베니카에게 하소연을 하지만 묵살당한다.
    log
  • 쿠호인 렌죠
    가문의 생사여탈권을 모두 쥐고 있으며 이에 걸맞은 풍모와 위엄을 두루 갖추고 있다. 작품의 등장인물 답게 어딘가 세상의 규칙과 도덕을 넘어서는 듯한 초월성을 보였다. 그런 자신에게 굴하지 않고 맞선 쿠레나이 신쿠로와 이전부터 친분이 있어보이는 쥬자와 베니카, 그리고 무라사키의 어머니 쇼우쥬를 떠올리며 무라사키를 오쿠노인에서 빼내어 정식 딸로서 호적에 올리고 세상에 공표하게 된다. 그래도 쇼우쥬와는 서로 사랑했었던 모양.
    log
에피소드 [에피소드 등록]
에피소드를 등록하여주세요.
스틸 컷 [스틸 컷 등록]
명대사 [명대사 등록]
관련도서